아이폰xs 화질 가성비 정보

아이폰xs 화질 가성비 정보. 오랜만에 온라인 동창회 했는데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이 너무 반가웠어요. 다 그대로인 것 같고 다 같은 동네 사는데 이렇게 모이는 것이 참 힘들어요. 옛날 이야기하면서 제대로 회포풀었어요. 최근에 드라마 보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예전에는 아예 드라마는 보지도 않았는데 요즘은 재밌는 것도 많고 그 시간만 기다려지고 요즘 저의 작은 소확행이랍니다. 추석날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혹시 어떤게 있으신가요? 저는 토란국도 좋아하고 전도 좋아하는데 시골에 내려가서 가장 기다리는 시간은 아무래도 송편이 아닐까싶어요! 가끔 할머니가 저를 위해 꿀떡도 준비해주시는데 올해도 엄청 기대됩니다~ 아, 그리고 오늘은 아이폰xs 화질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내가 하고픈 말은 지금 구매해도 손색이 없을만큼 여전히 훌륭하다는 점입니다. 오랜 갤럭시 사용자로서 가장 큰 걱정은 삼성페이, 공인인증서였긴하지만 또 하나가 더 있었습니다. 바로 ‘고장’인데 지금까지 고장한 번 없이 액정파손 한 번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ㄴ니다. 그 전에 사용하던 게 갤럭시S8이라서 엣지디자인이다보니 그거랑 비교하기는 뭣하지만 내 생각보다 더 튼튼한 아이폰XS. 나처럼 갤럭시를 좋아라 하던 사람들이라도 호기심은 있었겠지요. 한 번쯤 사용해보고 싶다면 이걸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이폰xs 화질 외에도 아이폰XS 배터리 용량도 꽤 중요한 스펙 중 하나인데 2658mAh 용량을 갖고 있는데 다른 모델을 비교해보시면 알겠지만 그렇게 배터리 용량이 큰 것은 아니라고 볼 수 있고 그런데 애플에서 나오는 아이폰은 삼성과 비교했을 때 배터리 용량이 애초에 넉넉하게 나오지는 않았고 사용하는 중에 배터리 사용량을 줄이는 방법으로 같은 용량 안에서 더 오래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게끔 내부적으로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아이폰XS 출시되었을 때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고 그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은 엄청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핸드폰을 구매할 수 있는 지금이 기회라고 생각하는데 스펙의 경우 용량은 총 세가지고 있고 64기가, 256기가, 512기가 이렇게 세가지 용량이 있습니다 구매하실 때 큰 용량이 필요하면 512기가를 굳이 큰 용량이 아니어도 된다 하는 분은 64기가를 선택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구매하기 이전에 제품을 실제로 두고 비교해 보면 가장 크게 느껴지는 부분이 무게인데요. 아이폰 시리즈는 사이즈 차이만큼 무게의 느낌도 다른데요. 특히 아이폰10 Mas의 경우 들어보면 무게가 상당히 무겁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Mas를 들어본 다음에 아이폰XS를 들어보면 상당히 가볍다고 느껴지지만 타 브랜드의 스마트폰을 쓰시는 분들이 아이폰을 들어보면 상당히 무겁게 느껴집니다. Xr과 Xs는 200g의 차이이지만 손목에서 느껴지는 차이는 크게 느껴지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다가 손목이 아프다는 분들도 종종 있습니다. 이렇게 체감상 가장 크게 느낄 수 있는 것들을 비교해봤는데요. 내용을 참고하셔서 실제로 비교해서 선택하시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배터리 부분에서도 조금 더 용량이 늘어나고, 배터리 충전 속도도 빨라졌는데요. 실제로 아이폰XS를 사용해본 결과, 정말 스마트폰을 하루종일 사용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충분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다만, 매일 충전해야되는 것은 감안하셔야 될 듯 합니다. 용량은 총 64기가, 256기가, 512기가로 출시됐으며, 약 112만원, 129만원, 152만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이 비싼만큼 만약 아이폰X를 사용하고 계신 분이라면 XS로 바꾸는 것보다는 그 다음 시리즈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이폰xs 화질 관련하여 대부분의 스마트폰 스피커는 소리가 너무 작거나 웅장함 없이 맴도는 소리였습니다. 하지만 아이폰XS의 사운드는 이러한 현상을 극복하였다고 할 수 있는데 음악이나 영상을 볼 때 맑고 웅장한 소리를 자랑하며 일반 소형 노트북과 비교해봐도 소리가 좋습니다. 요즘에는 하루가 멀다하고 정말 다양한 스마트폰이 출시되고 있는만큼 소비자들은 어떤 모델을 결정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게 사실인데, 가성비 좋은 모델을 원한다면 XS를 사용하시는 것이 적합하다 생각이 듭니다.

최초 출고했을 때 가격이 굉장히 비쌌지만 지금 구매한다면 가성비 좋은 소비를 할 수 있을 정도이고 아이폰은 원래 비싸다는 인식이 큰데 출시 시기가 조금 지난 뒤에 구매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지금 사는 것이 더 이익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 사실 분들은 알아보고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고 아이폰 특유의 감성을 좋아하나 굳이 비싼돈주고 살 필요 있나 스펙도 최고로 좋은 것도 아닌데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지금 사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폰xs 화질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

댓글 달기